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정보/스포츠브랜드

류승범 홍보모델 캠핑용품 액티비티 스포츠 브랜드 감성코퍼레이션 스노우피크 제품추천

by 굿플러스001 2023. 5. 8.

목차

    배우 류승범을 광고모델로 캠핑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일본의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캠핑브랜드로 유명한 스노우피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캠핑계의 명품 에르메스라고 불릴 만큼 프리미엄을 강조한 명품캠핑룩 이미지로 캠핑을 즐기는 MZ세대 소비층을 겨냥하면서 중국과 대만, 홍콩 등 중화권에도 인기가 많은 캠핑 브랜드입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전개, 모바일사업(스마트폰 주변기기)을 하는 기업으로 2020년 스노우피크의 국내 라이선스를 확보했습니다. 스노우피크의 어떤 제품들이 인기를 받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피크 로고

    1. 배우 류승범과 스노우피크 정보

    • 배우 류승범

    류승범은 1980년 8월9일생 그의 형 '류승완' 감독의 영화로 데뷔했습니다. 여담으로 류승완이 양아치배우를 캐스팅하려는데 집에 류승범이 누워 있어 류승범에게 캐스팅을 추천했고 2000년 죽거나 혹은 바쁘거나로 영화에 데뷔했습니다. 

    그의 대표작은 '폼행제로', '주먹이 운다', '사생결단', '부당거래', '베를린', '신세계', '타짜_원 아이드 잭'등이 있으며, 특히 신세계에서는 마동석과 같이 후속 편을 기대하게 하는 에필로그 영상이 있습니다. 스노우피크와 류승범은 2021년 3월부터 홍보모델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페럴 홍보모델_류승범

     

    • 스노우피크

    'outdoor life style에서 outdoor life value로'라는 슬로건 아래 일본의 캠핑용품 액티비티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1958년에 설립되어 캠핑용품의 전반적인 취사도구, 텐트, 조명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스노우피크 코리아에서 캠핑용품과 의류,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어페럴에서는 아웃도어 제품을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스노우피크 제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_New Products 2023

    2. 감성코퍼레이션 기업정보

     

    감성코퍼레이션은 'Actimon' 모바일 사업(스마트폰 주변기기),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전신입니다. 1994년 버추얼텍을 설립합니다. 모바일주변기기 사업으로 성장하면서 2019년 어페럴 브랜드 (주)데브그루를 설립 후, 스노우피크 어페럴을 론칭합니다. 2021년 3월 버추얼텍 사명을 감성코퍼레이션으로 변경하면서 류승범을 메인홍보 모델 계약을 맺습니다. 2021년 6월에 (주)데브그루와 합병 합니다. 2023년 스노우피크 어페럴 홈페이지 확인 결과 오프라인 매장 146호점이 있습니다. 스노우피크 어페럴은 일본 스노우피크 본사와 파트너쉽을 통해 중화권 진출했습니다. 지금도 스노우피크는 전세계적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3. 스노우피크 어페럴 인기제품 소개

    봄에서 여름으로 넘아가는 시기에 맞게 스노우피크 어페럴의 인기 상품은 바람막이와 아노락입니다.

    스노우피크 어페럴 인기제품 남성용 바람막이, 여성용 아노락

    왼쪽이 남성용 루트3포켓 바람막이 입니다. 가격은 199,000원 입니다. 오른쪽은 여성용 루트 스티치 반팔 아노락 입니다. 가격은 149,000원입니다. 두 가지 상품 색상은 라이트 카키와 다크 차콜이 있습니다.

    4. 브랜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정리

    다른 많은 브랜드들도 있지만, 포스팅 작성에 필요한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찾다 류승범이 보이길래 무슨 광고길래 류승범이 보이지라는 생각으로 찾게 된 브랜드였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역시나 유명연예인을 홍보모델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브랜드의 인지도는 당연히 상승합니다. 홍보비용이 제일 중요하다는 걸 또다시 느낍니다.

    주가조작을 소재로 한 영화 작전에서 이런 대사가 나옵니다.

    "결국 밑천 차이 아닙니까?! 똑같이 1%씩 먹어도 100만 원이면 만 원이고, 100억이면, 1억인데,,,,"

     

    현실적인 문제라서, 문득 스쳐지나가네요,,,,

    스노오피크 포스팅을 하면서 브랜드 구조가 MLB의 구조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이점은 MLB라는 유명 미국야구리그 브랜드와 가까우면서 먼 일본의 캠핑브랜드라는 점. 브랜드는 결국 돈과 시간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헬로 브랜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