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정보/패션브랜드

짝퉁샤넬 종로 출연 샤넬 패션 브랜드의 새로운 엠버서더 티모시 샬라메 샤넬향수 '블루 드 샤넬' 패션 브랜드 정보 샤넬 부티크 매장안내

by 굿플러스001 2023. 5. 17.

목차

    샤넬의 짝퉁 귀금속이 대한민국 '귀금속 1번지'로 불리는 종로의 제조공장이 발견되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샤넬뿐만 아니라 티파니엔코, 구찌,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를 위조하여 판매했다고 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포스팅을 하면서 항상 나오는 문제점이 레플리카 제품입니다. 유명하기 때문에 끊을 수 없는 관계가 아닐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짝퉁샤넬 제품의 이슈 내용과, 샤넬의 새로운 엠버서더 '티모시 샬라메'의 '블루 드 샤넬' 정보와 샤넬의 브랜드 정보를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브랜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1. '짝퉁 샤넬' 대한민국 귀금속 1번지 종로에서 판매

    737점 정품 가액 10억 원 상당

    대한민국의 '귀금속 1번지'라 불리는 종로에서 50대 남성 2명이 특허청의 6개월 넘는 추적 끝에 단속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위조 귀금속과, 귀금속 제조에 사용된 거푸집 등 29종 475점을 압수했다고 합니다. 정품 가액으로 약 10억 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샤넬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구찌, 티파니 엔코 등 유명 브랜드를 제조하여 유통했다고 합니다.

     

    주택가 상가주택 공장에 용광로까지

    위조 귀금속을 종로 귀금속 상가에 유통하면서 단속을 피하기 위한 치밀함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주택가의 상가 건물에 공장을 운영하면서, 공잔 내에 위조 상품을 즉각 폐기할 수 있는 소규모 용광로까지 만들어 단속을 대비했다고 합니다. 또한 식별코드까지 부여하면서 종로에 홍보하고 유통했다고 합니다. 레플리카 제품 중 귀금속은 부피가 작고 소량 유통의 특성으로 레플리카 제품을 인지한 소비자가 신고가 아니면 단속이 어려운 점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샤넬의 주얼리 제품의 AS가 필요할 때는 가까운 샤넬 부티크에 제품을 맡기는 추천 합니다. 혹시 모르는 창피함을 감수하셔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2. 샤넬의 새로운 엠버서더 티모시 샬라메 '블루 드 샤넬'

    샤넬의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가 촬영한 티모시 샬라메의 흑백 사진과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엠버서더 티모시 살라메

    샤넬-블루-드-샤넬-티모시-샬라메-향수안내

    티모시 살라메는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2021년에 개봉한 영화 '듄'과 2014년 개봉한 영화'인터스텔라'입니다. 영화 듄에서는 주연인 폴 아트레이드역을 맡았습니다. 인터스텔라에서는 주인공의 아들 톰의 어린 시절로 출연했습니다. 인터스텔라 출연당시 많은 분량이 삭제되고 얼굴이 제대로 나온 부분이 없어서 많은 실망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할리우드 최고 기대작인 영화 '듄'의 주연배우로 열연하고 지금은 세계 패션 명품 브랜드의 엠버서더가 되었습니다. 또한 듄의 2편이 오는 11월에 개봉예정이며, 12월에는 영화'윙카'도 개봉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지드래곤과 얼마 전 포스팅한 블랙핑크의 제니와도 엠버서더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에게는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선물을 보낸다고 합니다.

     

    샤넬 남성 향수 블루 드 샤넬

    블루 더 샤넬의 강렬함과, 세련함을 표현하는 샤넬뷰티의 남성 향수입니다. 엠버서더로 선정된 티모시 샬라메는 블루 더 샤넬이 의인화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티모시 살라메의 자신의 배우인생처럼 틀에 박힌 것을 거부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남자의 선구적이고 도전적인 남자의 이상향을 향수로 구현했다고 합니다. 브루 더 샤넬의 향은 레몬, 오렌지 등 감귤계 과일에서 나는 향인 시트러스와 나무의 부드럽고 따뜻한 향인 우디향을 조합하여 티모시 살라메의 현대적인 남성을 대표하는 향수라고 합니다.

    3. 샤넬의 정보

    샤넬-로고

     

    샤넬(Chanel)은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입니다. 가브리엘 보뇌르 '코코' 샤넬이 1910년에 설립했습니다. 그녀의 이름 중 '코코'를 애칭으로 디자이너 코코샤넬로 불리고 있습니다. 2022년 명품 패션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3위를 기록하면서 루이비통, 에르메스와 함께 3대 명품 패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다른 럭셔리 브랜드와 달리 남성의 패션라인이 없지만, 남성 향수 라인은 오래된 샤넬의 향수의 역사만큼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샤넬의 주요 제품은 패션, 하이 주얼리, 화인 주얼리, 시계, 아이웨어, 향수, 메이크 업, 스킨케어입니다. 그중 이번에 티모시 살라메의 '블루 드 샤넬'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남성을 위한 향수입니다.

    샤넬 매장안내

    샤넬의 공식 부티크 매장은 총 9개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위해 루이비통보다 더 엄격한 수준으로 매장을 출점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블루 드 샤넬'제품의 홈페이지 주소를 첨부합니다. 가까운 대형백화점과 샤넬공식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 더 샤벨'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chanel.com/kr/fragrance/men/c/7x1x2x34/bleu-de-chanel/

     

    명칭 주소
    청담동 플래그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31 샤넬 서울 플래그십 1-6층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압구정로 407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1층 & 2층
    현대백화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본점 5층
    롯데백화점 서울 중구 남대문로 73 에비뉴엘 본점 지하 1층 & 1층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0 에비뉴엘 1층
    신세계백화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 2층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

    *부티크매장안내, 다른 제품 매장 제외

    4. 브랜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정리

    명품(名品) 단어적인 풀이를 해 보면 밝은 명, 물건 품 밝은 물건이라는 뜻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 사이에서 사용되며, 상품적 가치와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은 고급품을 뜻합니다.  럭셔리(Luxuries, Luxury Goods)는 사치, 호화로운 제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는 역사성이 제일 중요한 기준 아닐까요? 얼마나 오랜 시간 대중들에게 잊히지 않고, 기억되느냐가 명품이 아닐까요? 사전적인 의미보다는 가격과 제품의 그리고 서비스가 좋아야 명품의 반열에 올라서는 기준이라고 생각하면서 오늘의 샤넬의 블루 드 샤넬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헬로브랜드 굿플러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